지점 마케팅

고객을 불러오는 ‘지점 마케팅’ 모음집

관리자
24-10-21읽음 3

 

고시원 운영에 있어서 원장님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빈 방을 빨리 채우는 것이에요.

공간을 대여하는 것이기 때문에, 공실을 최소화 하는 것이 중요하죠.

 

이를 위해선 고시원 입주 문의와 직접 방문 등 고객들을 불러오는 것이 중요해요.

이미 다양한 고시원들이 많이 존재하는 만큼 원장님의 지점이 다른 지점보다 눈에 잘띄기 위한 마케팅이 필요한데요.

 

과연 어떤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 빈 방을 빠르게 채울 수 있을지 확인해볼게요.

 

 


📌 고시원 마케팅 어떻게 시작하나요?

 

현재 고시원을 운영중인 원장님들도 대다수 이용하고 있는 마케팅 방법을 알아볼게요.

 

1.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오프라인 사업장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해야하는 방법으로 원장님들의 업체를 등록했을 경우 ‘강남 고시원’, ‘잠실 고시원’ 등 네이버 검색 시 원장님들의 업체가 노출될 수 있어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는 고객들이 많기 때문에 반드시 등록한 후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

 

2.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의 경우 체험단 등 외주업체를 통해 작성할 수도 있고 원장님께서 직접 운영할 수도 있어요,

지점 사진이나 특징 등 다양한 정보를 블로그에 녹여낼 수 있고, 검색 시 고객들에게 노출할 수 있어서 많은 원장님들이 이용하고 있죠.

 

또한, 고시원 입주 문의시 블로그를 통해 문의를 주는 고객들도 많아 많은 원장님들이 이용하고 있어요.

 

3. 고시원 플랫폼

고시원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경우 타지역에서 넘어오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젊은층 고객들의 경우 잠시 거주하는 곳이라도 사전에 미리 검색하고 지점 정보를 미리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많은 고시원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

 

고방의 경우 무료 업체등록이 가능하며, 원장님들께서 지점 등록 후 추가 업데이트 및 정보 변경이 자유롭기 때문에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지점 정보를 상세하게 입력할 수 있고 고방에서 운영하는 광고 상품을 함께 이용시 블로그도 함께 작성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플랫폼 서비스와 블로그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고객을 데려오고 싶다면, 꼭 확인하세요!

 

고시원 입주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의 경우 지점을 일일이 다 방문해볼 수 없기 때문에 사전에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지점을 선호해요.

 

예를 들어 사진이나,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거나 지점 이용소개나 정보들이 상세히 적혀있는 것을 말이죠.

 

때문에 원장님들께서 마케팅을 진행할 때 보유하고 계신 홈페이지, 플랫폼 마케팅, 블로그 등에서 최신화된 정보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하는 것이 중요해요.

 

너무 오래전 사진이나 정보들을 최신화 하지 않고 방치한다면, 고객들이 방문했을 때 사전에 확인했던 정보와 달라 실제 계약까지 이뤄질 가능성이 낮아질 수 있으니 꼭 기억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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