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주거지원 소식이 올해도 이어져요!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1월 23일부터 자립준비청년을 대상으로 매입임대주택 400호에 대한 입주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는데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 필수 가전을 갖춘 주택을 저렴한 임대 조건으로 제공한다고 해요.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청년들에게 정말 필요한 소식이죠?
😊 그럼 이번 지원 내용, 조건, 신청 방법을 자세히 살펴볼게요!
이번에 제공되는 청년 매입임대주택은 특히 입주민들의 수요를 적극 반영한 점이 특징이에요.
👉 예를 들어, 일반 원룸 시세가 월 50만 원이라면, 매입임대주택은 약 20만 원 선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신청 조건도 비교적 간단해서 해당되는 분들이라면 꼭 도전해 보길 추천해요!
신청 방법도 간단해요!
꼭 기억해야 할 점은, 모집이 완료되면 신청이 불가능하니 빠르게 신청하는 것이 중요해요. 관련 서류를 미리 준비해두면 더 좋겠죠?
LH 주거복지본부장 유병용 직무대리는 이번 사업에 대해 “자립준비청년들이 안심하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맞춤형 지원사업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어요.
이번 매입임대주택은 단순히 주거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자립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든든한 기반을 마련해주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답니다.
자립준비청년들에게는 정말 좋은 기회인데요! 만약 주위에 해당 조건에 맞는 분이 있다면 꼭 알려주세요. 😊 또한, 비슷한 주거 복지 소식이 궁금하다면 다른 글도 확인해보세요! 🏘️
9명이 추천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