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말 서울 건대입구에 신축 오픈한 [엔스테이 건대 348 프리미엄 원룸텔 ]입니다.
지하철 2호선 및 7호선 건대입구역과 2호선 구의역 사이 아차산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엔스테이 건대 348]의 모든 객실은 넓은 창문을 통해 채광과 환기가 뛰어나며, 화장실을 기존 원룸텔 대비 2배 이상 넓게 설계하여 쾌적하게 조성하였습니다.
객실 내에는 화장실과 샤워시설을 갖춘 올 원룸형의 넓은 방으로 개별 에어컨과 드럼세탁기(건조기 겸용), 2도어 냉장고, 전자레인지, 책상, 의자, 수납장, 행거, 침대 및 초고속 인터넷 등을 풀옵션으로 갖추고 있습니다.
내부 벽과 창호는 소음 차단과 단열을 위해 2중 창호와 ALC블럭으로 시공 하였으며 공용 주방에는 얼음 정수기, 원두커피머신, 각종 조리기구와 쌀, 씨리얼, 조미료 등 간단한 식재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안전한 주거환경을 위해 3중으로 디지털 도어록을 설치하였으며, 24시간 CCTV 녹화, 입실자 외 내부 출입통제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성분들의 안전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3층 일부를 여성 전용층으로 별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엔스테이 건대 348]은 입실료 외에는 별도로 관리비 및 공과금(전기, 가스, 수도), 인터넷 이용료 등이 전혀 없으며, 건물 내부 마감재 부터 가전제품까지 모두 새롭게 만들어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조성 하였습니다.
깨끗하고 안전한 주거 공간을 찾는 분들께 [엔스테이 건대348]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