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쉼스테이 입니다.
'쉼스테이'는 혼자 사시는 분들과 단기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복잡한 절차 없이 '안전한 공간, 편안한 공간,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고 싶었어요. 몇 개월이 될지 모르지만 단기간 혹은 장기간 혼자 머물러야 하는 분들에게 인터넷 가입, 전기세 수도세 등 각종 공과금 관리 없이 그저 몸만 들어오면 되는 간단한 방법으로 나만의 집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우리 '쉼스테이'의 장점은요.
1. 각방에 샤워시설과 화장실이 개별로 마련되어 있어요.
2. 쾌적한 환경을 위해 전문 업체를 통해 주기적으로 방역(세스코) 및 청소 관리를 하고 있어요.
3. 불안해하지 않고 편안하게 쉴 수 있게 각 방에 전자 도어락이 설치되어 있어요.
4. 16대의 CCTV를 통해 혹시 모를 변수에도 대비하고 있어요.
5. 모든 방에 환풍 시설이 있어요. (쾌적함을 위한 필수조건인데 이런 기본적인 것조차 지켜지지 않은 곳들이 많답니다.)
6. 최근 리모델링되어 쾌적하고 깔끔해요.
7. 건물에 엘리베이터 2대나 있어서 편하고 빠르게 이동하실 수 있고 캐리어가방 등 짐도 쉽게 옮기실 수 있어요.
8. 라면, 커피(에스프레소 머신+스타벅스 원두), 쌀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요.
9. 남녀공용 세탁기 이외에 남성전용, 여성전용 세탁기도 따로 있어서 편의에 맞게 세탁하실 수 있어요. (가루 세제 무료로 제공)
10. 건물 바로 앞에 이마트가 있고, 근처에 롯데마트와 다이소가 있어 너무 편리해요.
11. 화정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 있어 지하철, 버스 등 교통이 매우 편리해요.
12. 근처에 각종 병원이 많고 대형병원이 있어 건강을 챙기기 편리해요.
13. 화정문화의 거리 중심에 위치해서 근처에 맛집과 카페들이 가득해요.
14. 화정 중앙공원도 가까워서 운동이나 산책하시기에 좋아요.
15. 쉼 스테이 관리에 진심인 원장 부원장님이 운영하고있어요.
'쉼스테이' 의 대표는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 30대 주부예요.
자취 경험, 주부의 경험을 살려 어떻게 하면 입실자분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거주할 수 있을지 끊임없이 고민할게요.
*룸투어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