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암역 3번출구 1분거리 4층에 위치해서 교통 편하고 환기와 채광이 좋아요.
사전투어 하시고(날짜 조율)
미리 선점하셔야 방 확보 됩니다.
각방 가구는 책상과 헹거,서랍장이 추가됩니다.현재는 입주자가 원하지 않아 뺀 상태의 사진입니다.
8월 26일부터 입주 가능합니다.
각방 에어컨 있고 와이파이, 세탁기, 건조기, 주방조리도구, 모든전자제품 다 구비되어 개인 짐과 몸만 오시면 됩니다.
일주일 한번 무료 청소가 있어 깨끗하게 유지하며 지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