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쉐어 메이트(여성) 구합니다.
전문 쉐어하우스 집이 아니라 실거주 하면서 작은 방이 남아 사실 분 구해요.
그래서 저 포함해서 총 2명이 사는 거구요. 보증금: 86만원, 월세: 43만
따로 관리비는 없지만 관리비(아파트 관리비+인터넷비+가스비) 17만 이상이 나오면 추가분에 대해서는 추가분/2을 내시구요.
(현재 2명 사는데 겨울 아니면 17만 이상 나오는 경우는 거의 없어요. 겨울엔 6.7만원 정도 추가)
방 옵션: 책상, 거울, 붙박이 옷장, 선풍기 (단, 에어컨x, 침대x)
세탁세제, 화장실 휴지, 밥솥, 그릇, 냄비 등 주방 용품은 그냥 같이 사용하셔도 됩니다. (단, 후라이팬, 물, 조미료 등은 개인 준비)
방이 크지 않아서 짐이 많으신 분은 불편하실 것 같아요.
교통은 1호선 역곡역에서 도보로 10분, 7호선 온수역, 까치울역은 마을버스로 10분, 주변의 카톨릭대학은 도보로 10분, 상상시장 도보로 5분, 홈플러스, 역곡 cgv는 도보로 15분.
아파트라 안전하구요.
역곡역은 1호선 급행도 정차하며, 서울 신도림에서 일반행으로 역곡까지 12분 걸려요.
* 혹시 월~금만 지내실 경우 비용 인하(38만).
* 애완 동물, 흡연자, 정리 안되시는 분은 힘들 것 같습니다. ><
* 주소 이전 불가
* 25년 7월부터 가능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