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실은 없습니다.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 ) 감사합니다~!
2인실 2층침대 1층자리 보증금 32만원 / 월세 32만원 9월 중순~ 가능.
월세와 보증금 조절 불가.
입주사무비 없음, 입주청소비 없음(퇴실시 기본적인 정리정돈)
공과금 : 전기세와 가스비 N/1, 수도세 월 1만원
관리비 : 3만원
(6개월 이상 희망합니다.)
- 입주사무비 없음, 입주청소비 없음(퇴실시 기본적인 정리정돈)
- 관리비 포함 내역 : 인터넷비, LGU+ TV비, 건물관리비, 정수기 필터교체비, 두루마리휴지,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비누, 일반쓰레기봉투, 음식물쓰레기봉투, 고무장갑, 기타 청소 및 보수용품 등등 포함.
- 공과금 포함 내역 : 수도세(1인 월 1만원), 전기세, 가스비
[옵션정보]
- 공용 : 드럼세탁기,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정수기, 전기밥솥, 에어프라이기, 믹서, 포트, 냉장고, 책상, 의자, 전신거울, 빨래건조대, 헤어드라이기, 조리도구 등등
- 큰 방 : 에어컨, TV, 싱글침대, 좌식화장대, 행거, 플라스틱 수납통 등
- 작은 방 : 에어컨, TV, 2층침대, 좌식화장대, 옷장, 플라스틱 수납통 등
제가 티비를 좋아해서 작은 방임에도 불구하고 TV를 설치했어요. 밥 먹을 때 TV보면서 드세용...ㅎㅎ
[기타 설명]
- 작은방 1개, 큰방 1개에 각각 2명해서 4명이 사는 작은 집입니다.
룸메 구하는 자리는 작은방 2층침대 1층자리에요.
- 저는 이 집에서 4년 넘게 살다가 결혼을 하게 되어서 나가게 되었고, 이전에 함께 했던 룸메이트들도 연장을 계속 하면서 1년~3년 이상 지내다가 나갔어요.
- 큰방 자리와 작은방 자리를 지내던 친구들은 좋은 일로 나갔고, 그동안 잘 지내와서 지금도 연락하고, 이사간 집 집들이도 가고 사이좋게 지냈답니다. 그러니 지금 있는 룸메이트와 성격이나 배려심 등이 잘 어우러질 수 있는 분이 오시면 좋겠어요 : )
- 이 집의 장점은 정말 강남역 역세권이어서 새벽에 집들어오는 길이 환하고, 집과 가까운 편의점은 세븐일레븐, CU, GS25 이렇게 많고, 강남역이다보니 수도권 교통편이 정말 좋아요(경기도 어디든지 가는 광역버스도 많고, 고속버스터미널과 남부터미널 등 가까워요.)
- 그리고 강남에 있는 학원 수강생, 취업준비생, 강남역 근처 회사원 등 교통비를 아낄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 퇴근하고 학원갔다가 밤 11시에 수업이 끝나면 10분만에 걸어왔었고, 밤늦게까지 놀다가도 막차 걱정없이, 택시비 걱정없이 집에 왔어요.
(직장 혹은 학원이 강남역 인근에 있으신 분들은 교통비와 교통시간 아끼실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어요)
- 이 집은 연식 있는 빌라지만 수압 좋고, 보일러 잘 돌아가고, 에어컨 각 방에 하나씩 설치해뒀고, 창문마다 방범창 있고, 들어오는 골목에 CCTV 있고, 계약서도 쓴답니다.
- 제가 4년을 살면서 저도 짐을 줄이려고 노력했었는데, 집이 크지 않다보니 짐이 많으신 맥시멀리스트는 수납공간이 넉넉하지 않아서 조금 어려울 것 같아요.
- 저는 조용한 고시원 같은 집분위기가 아니라 웃음이 있는 편한 집분위기를 바래서(그렇다고 강요하는 건 아니에요~) 방을 보러 오시면 지금 있는 룸메이트들과 잘 어우러질 수 있는지를 알기 위해서 생활패턴, 저희 집이 가지고 있는 특성(?), 규칙 등등을 묻고, 반대로 저도 얘기해드리고 그런답니다.
저는 빠르게 방을 채우는 게 중요하지 않고, 룸메이트들과 트러블 없이 잘 지낼 수 있는 그런 좋은 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좋은 사람 곁에는 좋은 사람이 있다는 말을 믿어요 : )
- 낮 시간대는 제가 일하고 있어서 바로 연락이 어려울 수 있어요. 문자주시고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문자 연락 꼭 드릴게요 :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오신다고 하시고 안 오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방을 구해서 혹은 개인사정이 생겨서 등등 못 오실 경우 못오신다고 편하게 연락 꼭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