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내역 아름빌스테이는 남.여 공용 고시원 으로서 2022년 9월 신설된 프리미업급 원룸텔 입니다.
모든 룸이 풀옵션으로 각방에 화장실 , 샤워시설 , 에어컨 , 냉동보관 가능 2도어 냉장고 , 개별와이파이 , 책상 , 옷장 , 수납장 등 생활에 필요한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공용 세탁기 3대 , 공용 건조기 2대 , 전자레인지 , 밥통, 정수기 등 기본적인 거주 환경이 청결하고 쾌적합니다.
특히 각방벽을 20cm 방음ALC블럭 으로 시공하였고 차음석고를 덧대 소음에 따른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자 노력 하였습니다.
또한 원목침대로 다리를 길게 제작하여 침대밑에 큰 캐리어 등을 넣을 수 있어 수납공간 으로 활용가능 하고 고시원용 용수철 매트리스가 아닌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사용해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총16대의 CCTV가 사각지역 없이 촬영중이며 현관 및 각방 디지털 도어록이 설치되어 있어 보안에 취약한 여성 입실자 분들의 생활편의를 위해서도 노력하였습니다.
수내역 4번출구 1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및 일반/마을/광역버스 등 을 이용하여 서울이나 성남,판교,수원,용인 등 으로 나가는 교통이 편리하며 , 롯데백화점 , 편의점 , 마트 , 제생병원 , 분당구청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어 최적의 생활공간이라 자부합니다. 5분거리에 있는 탄천은 분당의 젖줄로써
아침 , 저녁 산책로로 이용하시면 생활의 활력소가 되기에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