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동) 이사가는 곳이 40평이 넘습니다
안녕하세요~^^
새로 리모델링해서 오픈한 쉐어하우스에서 첫 입주인을 모집합니다 (이번에 입주하면서 싱크대교체 장판 도배 새로 했습니다)
외국인환영하구요
(영어,일본어 언어교환가능하구요)
9월 1일부터 입주가능합니다
장안근린공원 400미터내,
장안동 삼거리 대로에 있는 4층이예요
# 1인실 - 40만
# 2인실 - 35만
관리비5만 (공과금포함ㅡ여름,겨울 냉난방비 제외)
빌라인만큼 아파트인 쉐어하우스보단 훨씬 적게 나옴
사실상 한달 44만,39만으로 주거가능!
아시죠?~관리비 공과금 이거저거 포함하면 보통 50~60만은 드는거!
원룸도 가구체우고 필요한거 사면 구입해야할거도 은근많고 최대한 몸만 오시면 되게 구비해두었습니다
더욱 자세한건 연락주세요^^*
제가 마케팅 홍보 sns활용 뭐, 이런 거 약한 사람이여서 잘못하지만 솔직담백하게 서로 편안하게는 살 수 있습니다
장담합니다~^^